경북
경북-인도네시아, 우호교류협정 체결
경상북도가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주지사와 우호교류협정을 체결하며 양 지역 간 교류 의지를 다졌다.이날 교류협정 체결을 통해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인적교류, 경제·통상, 관광·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우호교류협정 체결은 2018년 경북도와 서자바주간 우호교류의향을 확인한 후 6년 간 이어진 꾸준한 교류협력사업의 결과다.한편, 경북도는 자카르타 통상사무소 운영, 인도네시아 지자체공무원 한국어초청연수사업 실시 등 꾸준히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홍경서 2023-03-23 17: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