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횡성군, 대학생 아르바이트 발대식 열려
횡성군에서 2024년 하계 1차 대학생 아르바이트 발대식이 열렸다.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공공기관의 다양한 직무 체험을 원하는 지역 대학생 170명을 모집했다.선발된 대학생들은 각각 1, 2차로 나뉘어 군청, 어린이집, 사회복지시설 등 61곳에 배치되어 업무 보조 인력으로 근무하게 된다.1차는 7월 3일부터 7월 26일까지, 2차는 7월 31일을 시작으로 8월 23일까지 운영된다.
김도희 2024-07-18 13: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