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의왕 시청 28년 만에 증축,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
의왕시청이 1993년 9월 개청 이후 28년 만에 증축했다.이번 증축은 최근 도시개발 사업 등으로 인한 인구수 증가에 따른 행정수요 증대와 적정 규모의 사무 공간 확보를 위해 진행된 것이다. 총사업비는 약 100억 원으로, 지상2층 행정동과 의회동, 지상1층 필로티 주차장을 배치했다. 증축된 행정동에는 외청의 환경과, 공원녹지과와 본청의 자치행정과, 기업지원과, 도시재생과 5개의 부서가 이전을 완료했으며, 의회동은 민원상담실, 회의실 등으로 사용된다.시는 청사 증축으로 사무 공간 부족을 해소하고, 외부시설에 분산된 서비스를 시청내로
홍경서 2021-11-10 15:1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