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구시, 산불 예방 캠페인 추진
대구시가 설 연휴 성묘객과 등산 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등산로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조 행정부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시민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여해 앞산을 찾는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산불에 대한 경각심과 산불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홍보했다. 팔공산, 비슬산 등 주요 산 등산로 8곳에서도 지역 각 구군 공무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동시다발적으로 추진했다. 산불캠페인은 작은 불씨 때문에, 수백 년간 가꿔온 소중한 산림이 잿더미가 되고, 이웃의 삶의 터전과 목숨까지 빼앗아 갈
김도희 2024-02-01 09:3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