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구소방안전본부, 이전 준공식 개최
대구소방안전본부가 달서구 죽전동 옛 징병검사장 자리에 새 둥지를 틀고 이전 준공식을 가졌다.지난 15일 청사 1차 이전을 기념하는 준공식 행사를 열고 달서구 죽전동 옛 징병검사장 자리에 새둥지를 틀었다. 소방안전본부는 지난 1997년부터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북부소방서 청사를 함께 사용해 오다 인원과 장비가 늘면서, 신속한 출동의 장애요인을 개선하고자 본부 이전사업을 추진해왔다. 대구소방은 신천대로, 서대구나들목과 인접해 지역 소방서와 접근성이 좋은 대구시 소유 옛 징병검사장 건물에 공사비 등 39억여원을 들여 올해 8월부터 개보수
김도희 2023-12-20 16:5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