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횡성군, 동절기 제설대책 추진 계획 수립
횡성군이 동절기 강설 시 신속 대응을 위한 2024년~2025년도 동절기 제설대책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군은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 도로 제설대책 특별기간으로 정하고 도시계획도로, 군도․농어촌도로, 마을안길 버스노선 등에 대한 제설작업을 실시한다.특히 신속한 초기 대응을 위해 24시간 상황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단계별로 임차 장비를 투입하는 등 체계적으로 대응한다는 계획이다.또한, 이에 앞서 제설작업 참여자 사전교육을 실시했으며 제설제 5,000톤, 제설 덤프 19대,
김도희 2024-11-20 16:1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