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횡성군, 15년 연속 물놀이 인명사고 제로화 목표
횡성군이 여름철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전담T/팀을 구성 운영하여 15년 연속 물놀이 인명사고 제로화에 나선다.군은 6월부터 8월까지를 물놀이 안전관리대책기간으로 지정했으며, 횡성군 재난안전과 사회재난팀 외 읍·면 직원으로 전담T/F팀을 구성해 물놀이 지역 전담관리제 운영에 들어갔다. 안전관리대책기간 중에는 물놀이 중점관리지역에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구명조끼 무료대여 및 물놀이객 안전관리를 실시하는 한편,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물놀이 사고 예방 활동을 전개한다.또한 이에 앞서, 관내 물놀이 지역 전수조사를 실시했으며 인명
박혜수 2022-07-13 11:1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