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횡성군, 살기 좋은 도시 선정
횡성군이 한국지역경영원에서 선정한 우리나라에서 살기 좋은 도시, 지속 가능한 도시 18위에 올랐다.이번 평가는 전국 228개 기초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인구와 경제, 고용, 교육 등의 영역에서 객관적이고 정량적인 25개의 지표를 바탕으로 이뤄졌다.횡성군은 총점 534점을 획득해 도내 18개 시·군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종합 18위에 올라 살기 좋은 도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특히 횡성군은 인구 부문에서 117.1점, 경제 및 고용 부문에서는 119.4점을 받았고 교육 부문에서는 107
홍수민 2024-06-20 17:5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