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포구청장배 파크골프 대회 개최
지난 17일 상암동 노을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제2회 마포구청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됐다.마포구와 마포구체육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관내 파크골프를 활성화하고,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자 열렸다.이날은 관내 7개 동호회 선수들을 포함한 180여 명이 참가해 함께 대회를 즐겼다.개회 선언과 유공자 표창이 진행됐고, 이어서 선수들의 열띤 경기가 펼쳐졌다.
김도희 2024-05-29 16:37: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