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대구시-군위군-경북도, 상생 간담회 열어
군위군의 대구 편입을 앞두고 대구시와 경북도, 군위군이 상생 간담회를 열었다. 대구시가 편입을 앞두고 지난 22일 시청 동인청사에서 김종한 대구시 행정부시장과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이상현 군위군 부군수가 함께 하는 상생 화합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서는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군위군 간 다양한 형태의 교류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대구경북 상생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상호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그동안 대구시는 추진상황보고회와 각종 실무회의를 수시 개최하면서 군위군 대구시 편입에 따른 주민불편 최소화와 행정공백 방지
홍경서 2023-07-11 16:5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