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시, ‘제2회 섬섬여수옥수수 페스티벌’ 개최
여수시 화양면사무소 나진물량장 앞에서 ‘제2회 섬섬여수옥수수 페스티벌’이 개최됐다.여수시가 주최하고 섬섬여수옥수수 향토사업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청정지역 여수에서! 청정농산물로 건강을 담자!’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섬섬여수 옥수수’ 브랜드를 소재로 전시관과 판매장, 공연과 체험,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브랜드 홍보에 큰 효과를 거뒀다.
홍경서 2023-07-31 15:31:27







